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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화 접근법은 기업의 능력과 약관을 고려할 때, 기업의 행위를 시장 상황의 함수로 지정하는, 기업이 고용한 의사결정 규칙이나 규칙의 세트의 공제를 허용한다. 그것은 이론적 탐구를 시도한다. 그것은 그것이 그들의 기원을 추적하고 최대화 절차와 함께 이러한 근본적인 고려사항들을 참조하여 그들의 특성을 설명한다는 의미에서 확고한 결정 규칙의 결정 규칙 자체는 그 이론의 운영 부분이다. 경우에 따라 최대화 모델은 의사결정 규칙의 형태에 대한 예측을 생성한다. 예를 들어, 생산 세트가 엄격하게 볼록하고 기업들이 가격을 매개 변수로 취급하는 경우, 생산물 대 제품 가격과 관련된 "출력 공급 규칙"은 연속적이며, 가격 인상은 공급된 생산물을 감소시키지 않는다. 보다 일반적으로, 최대화 가설은 분석가들로 하여금 기업이 왜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또는 다른 조건 하에서 어떤 일을 다르게 할지를 그것의 선택 세트에 대한 평가에 근거하여 알아내려고 노력하게 한다. 정통 모델들의 또 다른 주요한 구조적 기둥은 평형 개념이다. 이것은 매우 강력하고 유연한 개념이다; 정통적 모델의 완전한 등심방은 모델의 전체 구조 내에서 여러 가지 다른 요소나 변수와 관련된 두 세 가지 구별 가능한 감각의 평형일 수 있다. 이러한 모든 평형 조건의 역할과 결과는 경제적 행동 자체에 대한 모델 결론의 논리 안에서 생성되는 것이다. 이는 최대화 분석에 의해 생성되는 규칙에 대한 결론과는 구별된다. 가장 기본적인 예에서, 시장의 수요와 공급 곡선은 개별 판매자와 구매자의 행동 규칙을 단순히 통합한 것이다. 각 행위자는 시장 가격의 가능한 각각의 가치로 가장 바람직할 거래량을 설명한다. 가격의 실제 가치와 그에 따른 행위자의 실제 행동 방식을 설명한다. 공급 수요 평형 조건에 의해 결정되며, 공급 수요 평형 조건은 총매수량이 판매하고자 하는 총매수량과 정확히 동일한 특정 가격을 선택한다. 비록 세부사항들이 다르고 훨씬 더 복잡할 수 있지만, 경제학에서의 평형 분석의 정신은 거의 항상 이 기본적인 예와 같다: 평형 조건을 부과하는 것은 모델을 특징짓는 수학 시스템에 방정식을 더하는 것이며, 따라서 모델 내에서, 그 가치에 대한 결정을 위해 제공하는 것이다.다른 변수 최대화와 평형이라는 중심 정통적 개념을 구현한 형식 모델은 다양한 다양한 만능적 도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실제로 본질적으로 일정한 이론적 개념을 탐구하기 위해 채택된 수학적 장치 집합의 변화 범위와 속도는 그 과정의 핵심 메커니즘이 연구자와 그 청중들에 의해 달성된 수학적 정교함의 수준을 포함한다고 의심하게 만드는 것과 같은 것이며, 그 사이에 깊은 친밀감은 없다. 수학적 도구와 주제 그러나 미적분학 기법은 그 주제의 중급 및 고급 교육학에서 점점 더 중심적이 되어 왔으며, 그것들은 오랫동안 중요한 연구 도구였다. 그들은 정통성의 핵심 사상들, 특히 행동의 극대화와 관련된 생각을 자연스럽고 효율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제공하는 것 같다. 선택 세트 및 기타 제약 조건의 프런티어의 형태와 부드러움에 대한 일부 보조적 가정을 고려할 때, 적정 섭취 파생상품으로 설정하여 최대 선택 항목을 추정할 수 있다. 제약조건과 연관된 라그랑기 승수는 가격에 대한 이론적 이해와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문제의 기업 집합의 평형성은 그들의 최대 행동을 특징짓는 방정식이 동시에 충족되어야 함을 의미한다. 이러한 수학적 사상은 물질에 매우 잘 맞는 것 같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서브j ect 물질에 대한 사고의 발달에 큰 영향을 미쳤기 때문이다.
기업들이 채용한 결정규칙은 현대 정설뿐만 아니라 제안된 진화론의 기본적인 운영개념을 형성한다. 그러나, 우리는 행동의 극대화라는 개념을 의사결정 규칙이 왜 그러한가에 대한 설명으로 다시 제시한다; 사실, 우리는 최대화 모델의 세 가지 요소인 글로벌 기능, 잘 정의된 선택 세트, 그리고 기업의 행동의 최대 선택 합리화를 모두 생략한다. 그리고 우리는 "결정 규칙"을 생산 "테크니크"의 매우 가까운 개념적 친척이라고 생각하지만, 정통에서는 이러한 것들을 매우 다른 것으로 본다. 회사의 모든 규칙적이고 예측 가능한 행동 패턴에 대한 우리의 일반적인 용어는 "루틴"이다. 우리는 이 용어를 잘 지정된 생산 기술 일로부터 고용 및 해고, 신규 재고 주문, 또는 수요가 많은 품목의 생산 강화 절차를 거쳐 투자, 연구 개발 또는 광고 및 사업 전략에 관한 정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업의 특성을 포함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상품다양화와 해외투자에 대하여. 우리의 진화론에서 이러한 일상은 유전자가 생물로고니 칼 진화론에서 하는 역할을 한다. 그들은 유기체의 끈질긴 특징이며 가능한 행동을 결정한다. 그들은 오늘날에서 생성되는 내일의 유기체들이 많은 동일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유산이능하며, 그들은 오라는 의미에서 선택할 수 있다.일정한 루틴을 가진 조직들은 다른 것들보다 더 잘 할 수 있고, 만약 그렇다면, 인구에서 그들의 상대적인 중요성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대된다. 의심할 여지 없이, "루틴"이라는 용어의 통상적인 의미 안에서, 그렇지 않은 많은 사업 행동들이 있다. 마찬가지로, 개별 기업의 관점에서나 사회의 관점에서나 가장 중요한 사업 의사결정의 많은 부분이 비루틴적이다. 현대 사회에서 고위 경영진들은 5년 전과 같은 문제에 똑같은 해결책을 적용하면서 사무실에서 허황된 나날을 보내지 않는다.
우리는 일상적 개념으로 우리의 사업적 행동을 구축하는 이러한 제안들에 대한 어떤 부정도 암시할 의도가 없다. 경제 이론화 목적상 핵심은 다소 다르다. 비즈니스 행동에 대해 예측 가능한 대부분은 "루틴"이라는 표제 아래 믿을 수 있는 수준으로 요약되어 있으며, 특히 우리가 그 용어를 이해한다면 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비 루틴 문제에 대한 접근법을 형성하는 비교적 일정한 성향과 전략적 휴리스틱스를 포함한다. 모든 사업 행위가 규칙적이고 예측 가능한 패턴을 따르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은 결정과 데시시온 결과의 결정 둘 다에 확률적 요소가 있다는 것을 인식함으로써 진화 이론에 수용된다.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참여하는 사람의 관점에서, 이러한 확률적 요소는 소란스러운 회의의 결과나 위기 상황에서 복잡한 문제를 안고 있는 대립의 결과를 반영할 수 있지만, 더 큰 시스템의 역동성을 이해하고자 하는 외부 관찰자의 관점에서, 이러한 점은 다음과 같다. 현상은 그들이 예측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반대로, 만약 그들이 예측하기 어렵다면, 관찰자는 격동과 위기의식을 일종의 조직적인 의식으로 해석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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